인권운동사랑방 후원하기

인권하루소식

검찰이 지목한 '불순 유인물' 내용


-5월말 대학생 총궐기 투쟁 선동

○ 노동시간 단축을 통한 고용창출, 정리해고제와 파견근로제 철회, 재벌.금리생활자 개인재산 몰수를 통한 실업예산 확보, 누진세 강화를 통한 조세정의의 실현이 이루어질 때까지 공장을 멈추고, 대학을 멈추고, 세상을 멈춥시다. (4.30자 서울대 학생연대 명의 유인물)


- 민중해방·노동해방·인간해방 선동

○ 세계자본주의체제 속에서 억압받고 고통당하는 전세계 노동자 계급과 민중과 연대하여 세계적 차원에서 발호하고 있는 신자유주의의 공세를 투쟁으로 진압하고 민중해방, 노동해방, 인간해방의 세상을 건설하는데 앞장서야 한다. 이땅의 노동자·민중이여 단결하라, 만국의 노동자여 단결하라! (5.1자 정치연대 명의의 유인물)


- 노동해방건설을 위한 투쟁 선동

○ 19세기 산업혁명 이후 세계자본가들의 경쟁적 자본축적 과정은 통제할 수 없을 만큼 더 많은 생산과 부를 축적하기 위해 발버둥쳤고, 그 결과 경제공황으로 치달은 것이다. 이들 스스로 파멸을 원한다면 파멸의 길을 가도록 놔두자. 그리고 우리들은 노동해방 세상건설을 위해 힘차게 투쟁하자 (5.1자 전해투 명의 유인물)


- 미국의 영구분단책동 분쇄 선동

○ 단결을 생명처럼 여기는 노동자의 줏대로 남측 통일운동 진영의 통일단결에 기초한 거족적인 민족대단결을 올해 8월에 반드시 실현하여 미국과 IMF의 음모를 분쇄하고 통일조국의 전환적 국면을 획기적으로 만들어갑시다. (5.1자 서울연합 명의 유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