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운동사랑방 후원하기

인권오름 > 일반

[알림] 인권영화를 상영하세요

무더위도 한풀 꺾이고 이제 완연한 가을입니다. 가을에는 여러 단체(소규모 그룹)에서 다양한 행사를 많이 기획합니다. 그 중에서도 인권영화 상영이 단연 인기가 높습니다. 상영 문의나 요청이 제법 들어오는 편이죠. 지난 11회 인권영화제에서 감동을 안겨준 작품 7편(<고스트> <내 사랑 빌레인> <블랙골드><사랑의 정치> <탐보그란데> <전쟁기지 필요없다> <황새울 방송국 들소리>)을 엄선해서 영화제 또는 소규모 상영회에 대여해 드리려고 합니다(판매는 아직 못합니다). 기존 인권영화제들 뿐 아니라, 이번 기회에 단체 (후원)회원들과 상영회로 만나는 오붓한 기회도 한 번 만들어보세요.

상영료가 얼마냐 구요? 상영료는 받지 않습니다. 단, 인권영화제를 후원해 주세요. 갈수록 인권영화제에 대한 단체 후원이 뜸해지고 있어요. 인권영화제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만들어지는 영화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권영화제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인권영화 VHS 50% 할인 판매합니다

아직도 인권영화가 없으신가요? 이번 기회에 (단체) 책꽂이를 인권영화로 빼곡하게 채워보세요. 인권운동사랑방에서 판매하고 있는 인권영화(VHS)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이번 할인판매로 더 이상 VHS 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이번 기회가 마지막이라는 말씀입니다. 재고가 많지 않은 작품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권영화제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입금 계좌 : 국민은행 031601-04-060269(인권운동사랑방 인권영화제) / 농협 029-01-223582(인권운동사랑방)

문의 : 02-313-2407 / hrfilmfestival@empal.com